STUDIO MAP
스튜디오 맙은 건축을 기반으로 건축물의 디자인 뿐만 아니라, 삶을 새로이 디자인 하고 더 많은 소통을 통하여 삶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맙은 사람(Man)과(And) 사람, 사람과 장소(Place), 장소와 장소의 경계들을 탐구하며 그 경계들의 의미를 찾고 좋은 경계, 건강하고 올바른 경계는 무엇인가에 집중합니다.
스튜디오 맙은 도시재생에도 관여하며 그에 따른 리써치도 병행합니다. 건축 외 영역으로의 확장을 통하여 관성적 사고를 지양하며,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통하여 경험을 넓히고 항상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PEOPLE

이경호 Kyungho Lee
동국대학교 건축학과에서 수학하였고 이후 프랑스로 건너가 Ecole Speciale d’Architecture, Paris에서 건축학 석사 및 프랑스건축사를 취득하였다. 이후 Petraccone & Vodar, LOCI Anima, XXM Architectures등 다양한 건축사사무소에서 실무경험을 쌓았으며, 2017년 스튜디오 맙(studio MAP)을 공동설립하였다.

이재원 Jaewon Lee
동국대학교 건축학과에서 수학하였고, 간삼파트너스 종합건축사사무소에서 실무 수련 후에 네덜란드로 건너가 Berlage Institute에서 Advanced studies in architecture and urban design을 수료하였다. 이후 Manifesto Design Lab.등 여러 디자인사무소에서 다양한 실무경험을 쌓았으며, 2017년 스튜디오 맙(studio MAP)을 공동설립하였다.
